어제, 김장용 무,배추 뽑아서 수원 언니네와 서울 시댁에 돌렸지요. 처음 짓는 농사라 수확물은 그리 만족할 만 한 것은 못되었지만 뿌뜻합니다^^* 작성자 연잎 작성시간 06.11.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