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김장용 무,배추 뽑아서 수원 언니네와 서울 시댁에 돌렸지요. 처음 짓는 농사라 수확물은 그리 만족할 만 한 것은 못되었지만 뿌뜻합니다^^* 작성자 연잎 작성시간 06.11.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