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왕자두1500주 5년차 올해 수확이 예상됩니다 출하에 벌써부터 걱정입니다.지역은 경기도 북쪽 적성면입니다 작성자 권도순 작성시간 06.02.11
-
답글 저두 몇주 심고싶은데 언제 따는거죠? 또 맛은^^^좀 알려주세요..풍년농사 되시길... 작성자 맛익는언덕 작성시간 06.02.16
-
답글 출하될때쯤 연락하시면 도와드릴께요. 밥한끼면돼요^^^^^^ 작성자 독일병정 작성시간 06.02.16
-
답글 적성 어디실까?? 저는 곰시입니다 작성자 까만염소 작성시간 06.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