텃밭에 어머니께서 비닐하우스를 지어달라는데.. 예전에 썼던,.. 철봉이 있는데요.. 이걸 어떻게 연결해야 할지.. 밭에 지을건데.. 노하우 좀 가르쳐 주시면 안될까요.? 근데 이런글 여기 적어도 되는지요..처음 글남기는 거라서요. 작성자 천조정위 작성시간 06.11.26 답글 부경산방에 지금 제가짓고있는 이야기 중계하고 있습니다. 참고되시기 바랍니다. 내일쯤 또 하루치가 올라갑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1.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