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배추,무,대파 전부 뽑아서 처형네 하고 반씩 나누어 김장 한답니다. 고소한게 참 맛있더군요....... 작성자 갯바람 작성시간 06.11.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