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수원지기입니다^^사과8천평 배2천평 저농약하구있어요..요즘은 가지치기 중이구요... 작성자 맛익는언덕 작성시간 06.02.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