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배추 , 무우 모두 뽑아서 저장 했지요... 어찌나 싱싱하던지 .. 양파와 마늘도 심고 솔잎으로 덮어 주니 마음이 더 따듯 하네요~~~ 작성자 착한아줌마 작성시간 06.12.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