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언제나 텃밭을 가져보려나...부러워요...요것조것 심어서 가꾸고 주변사람과 나눠먹고..크!! 꿈을 안고살면 이루어지겠지요??? 작성자 자연미인 작성시간 06.12.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