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드립니다 오늘 가입했습니다마니마니 도와 주세요,날씨가 추워서 인지 거리도 한산한것 같군요. 옆에 누구라도 있으면 덜 추울것 같은데..ㅋㅋㅋㅋㅋ 회원님들의 가슴에 훈훈한 정들로 가득하세요,많은 조언 부탁 드립니다, 작성자 아시나 작성시간 06.12.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