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밭 다 덮었더니...날이 갑자기 추워지네요...벌써 마늘에 뿌리가 하얗게 나왔어요...파도 다 캐었습니다. 파뿌리로 감기 예방차를 끊여 먹고 있습니다. 동지가 22일 인가요..그때까지는 방에 엎디여 지낼랍니다. ^^ 모두 건강하세요.. 마이히 강변에서 하룻밤을 쉬다 갈게요... 작성자 마이히 작성시간 06.12.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