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텃밭 잡초가 허리만큼 자라서 겨울이면 시들어 죽을줄알았더니...빠빠시 서서... 저걸 어찌해야하나..처음맞이하는 텃밭에서의 겨울나기를 어찌할꺼나...불 질러버리자니 이웃집에 폐 끼칠것같고...에고..텃밭이 날 괴롭히네. 따뜻한날 가서 불장난이나 하고 놀아야겠다 ㅎㅎ 작성자 나드 작성시간 06.12.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