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200평정도랑 마늘50평 정도 심었는데 잘될려나,,, 여긴 눈이 워낙 안오는 지역이라서리... 겨울 가뭄이 없어야 할텐데... 작성자 칠북청포도 작성시간 06.12.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