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겨울에도 비닐 하우스 지을 수 있나요? 만들면 요즘 심어도 되는게 뭐가 있을 까요? 한겨울에 귀농하는 사람입니다.도움 많이 주세요. 작성자 신나는 아침 작성시간 06.12.09
  • 답글 땅이 얼면 못 지어요. 땅이 얼지 않았다면 바람 불지 않는 오전에 씌우면 될것 같네요. 대체로 오후만 되면 바람이 불거든요. 하우스 안이라 해도 밤에는 온도가 무지 낮아서 그냥 두면 작물이 다 얼어요. 무엇이든 심을 수 있다고 보는데요, 특별한 난방을 안 한다면 작은 철주를 꽂아서 밤이면 보온덮개로 잘 덮어주고 낮엔 열어두고 하면 집에서 드실 일반 야채는 키울 수 있을걸요? 작성자 옥산띠 작성시간 06.12.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