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봄에 고추모종을 심으려고 비닐하우스를 지어서 그 속에 상추랑 양배추랑 파가 그냥 있네요. 작성자 옥산띠 작성시간 06.12.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