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귀농은 꿈 같은 이야기지만 정원 한귀퉁이에 상추 쑥갓 고추 완두콩 토마토 가지 등등 심어 먹고 있는 초보농사꾼(?)입니다.....♥^^♥ 진짜 맛나게 잘먹었지요하하....액비도 주구 지렁이도 풀며...ㅋㅋㅋㅋ 작성자 데이 작성시간 06.12.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