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보배추가 탐스러이 자랍니다...천시과 기관지계통에 좋은 산야초랍니다. 작성자 독뫼 작성시간 06.12.16 답글 곰보배추를 심으셨군요. 저의 밭에는 배추만 썰렁하게 남았답니다. 이천에서는 마늘이 잘 되지 않는 것 같아 심지 않았습니다. 하우스에도 상치는 남았나 봐요 다른 것을 심을 수 있나요? 하우스 방비도 잘 해야 죽지 않는 것 같아요 너무 추워서리 작성자 복사꽃 작성시간 06.12.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