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봄에는 올해보다는 열심히 하고 싶군요. 상치,오크린,치커리,/쑥갓,근대,토란,생강 대파등을 심을 거구요,부추도 한번 옮길 때가 되었네요.그리고 방아와 신선초,당귀,참나물등은 따로 밭을 만들어줘야 할것 같아요. 작성자 아줌마사랑해 작성시간 06.12.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