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마눌인티 디카 사자구 졸라두 카메라 세개나 있는양반이 디카는 무신~~ 하며 거들떠두 안보는 바람에 카메라 폰이라두 이용해서 사진좀 올려볼라구 발버둥치며 데이터 통신케이블 꼬자노쿠 하루죙일 폰 설명서 펼치구 씨름을 햇건만 안되네여 이노무 폰을 패댕기 치던가 컴을 뽀샤삐던가 아님 나 자신을~~~ 아니지 꾹 참구 사지선다형이 대세니 네번째 포기를 선택해야것네요ㅠㅠ 작성자 꽃지의 저녁노을 작성시간 06.12.26
  • 답글 ㅎㅎ 카드로 지르세요 그리고 몸으로 때우세요 작성자 김인자 작성시간 06.12.27
  • 답글 ㅎㅎㅎ 마눌이 무섭긴 무서운가봐요... 디카 15만원 주면 괜찬은데.... 꼬셔 보시길... 아님 협박을 ...ㅎㅎㅎ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12.27
  • 답글 디카 싼것도 있던데요.전 12만원인가 주고 구입햇는디.....마눌님 한티 싼거라도 하나 사 주라고 그러세요.사진 잘 나오고 좋드라구요 작성자 황토 아저씨 작성시간 06.12.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