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부터는 춥다 카는디.....년말이라 더더욱 힘들고,,,,이럴때를 위해 벙커를 하나 파 놓는것인디....ㅎㅎㅎ 작성자 황토 아저씨 작성시간 06.12.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