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귀농12년차로 첫 생산물인 옻사슴옻녹용대보탕을 만들어서 널리 소개하고 싶은데 뭔가 입에 익숙하지 어색합니다. 누가 대신 곁에서 외쳐주었으면하는 맘입니다. 너무 상업적이라나무라지마시고 도와주십시요. 여러군데 옻사슴과옻녹용에대한 글을 올렸습니다.많이 읽어주세요.고마워요. 작성자 ㄷr 선 - 작성시간 06.12.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