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제 고민거리는요...정회원이 아니라고,,,글을 볼수가 없다는겁니다...^^* 그리고 전 건강이 많이 안좋아서 산골쪽의 촌집을 어느정도 개조해서 오가는 나그네들에게 차한잔 할수있는공간을 구하고 있답니다..참고로 전 커피한모금만 마셔도 오바이트하는그런 상황이랍니다...오래전 찻집을 해서일까요? 병원에서도 첨보는상황이라 당황한답니다...이런저런이유로 이곳에 가입했답니다...빨리 승진??? 정회원 되어서 글올리도록 하겠습니다...보는것도 안되는상황이라...^^ 좀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비소리 작성시간 07.0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