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제고민꺼리는요... 시아버님이 기분 안좋으실때마다 전화해서 화난 목소리로 전화를 끊어 저의 속을 타게 하는것입니다.... 제사생활이 너무 공개되는 것 같습니다..ㅠ.ㅠ 작성자 내겐너무아름다운 작성시간 07.01.04
  • 답글 네... 우리 부부는 결혼해서 그 문제로 많이 힘듭니다... 작성자 내겐너무아름다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7.01.04
  • 답글 힘드시겠어요...세월이 흘러 기력이 덜해지시면 괜찮아 지실 겁니다..제 경험상... 작성자 산골짝 작은집 작성시간 07.0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