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서울살이 시작한지 10년 정도되었습니다. 열심히 살았는데 여유가 없었던 걸까요, 요즘들어서 조금씩 시골이 그리워 지네요. 물론 시골도 힘들지만 ... 많은 욕심 부리지 않고 살수 있는 방법을 연구 중입니다. 작성자 조영현 작성시간 07.0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