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가진건전혀 없는데 시골생활이 자꾸 부럽고 좋아집니다.. 꼭 농사를 짓겠다는건 아니지만,, 너무 가진게 없어서 귀농도 꿈인것같아요.. 좋은의견들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편안한의자 작성시간 07.01.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