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애가 대학 2년차인데 졸업하면 귀농을 하려합니다.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인데 하나하나 준비하려 합니다. 등업 부탁 드립니다. 작성자 빗방울소리 작성시간 07.01.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