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안학교에 대해서도 있네요. 저는 동경 슈레 대안학교에서 1년동안 한국어를 가르쳤는데, 잠깐 글 보다가 슈레가 언급되어 있어서 반갑네요. ^^ 정회원은 어떻게 하면 되는건가요? 작성자 류~~no problem!! 작성시간 07.01.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