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대안학교에 대해서도 있네요. 저는 동경 슈레 대안학교에서 1년동안 한국어를 가르쳤는데, 잠깐 글 보다가 슈레가 언급되어 있어서 반갑네요. ^^ 정회원은 어떻게 하면 되는건가요? 작성자 류~~no problem!! 작성시간 07.01.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