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업신청방에서 글쓰기가 안되는 이유가 뭔가여? 글쓰기가 안되니 등업도 할수 가 없어여.... 작성자 125.137.242.*** 작성시간 07.01.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