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고민 이필요합니까 필요로 하지마세요 쓰잘떼기 없는 거 불편하기만 하지요 장가안간다고 밑에분 고민할필요없습니다 때 되면 다갑니다 작성자 사과나무꽃 작성시간 07.01.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