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진것은 없는 데 해야할것, 하고 싶은 것이 많아 머리가 아픕니다. 욕심인가 최소한인가 모르겠지만 의욕이 없어지네요.... 작성자 들꽃풍경 작성시간 07.01.08
-
답글 왠지.. 마음에 와닿는 말이네요. 가진것은 없는데 해야할 것, 하고 싶은 것이 많다... 저도 그렇습니다. 의욕 잃지 마시고 올한해는 하고싶은것에 한발자국 다가갈 수 있는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남일 같지 않아 한마디 남기고 갑니다...^^ 힘내세요. 작성자 바라기~~~ 작성시간 07.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