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골마을에서 5인조 째즈카페를 하고픈데.............지금운영하는 업장이 빨리안나가서 고민입니다 작성자 밴자민 작성시간 07.01.09 답글 저랑 비슷한 생각을 하시는 군요! 언제 인연이 닿으면 만나지게 되겠죠?..아직은 구체적이질 못해..좀 그렇습니다.. 작성자 범이 작성시간 07.01.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