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귀농이 참으로 어렵다는 것을 뼈저리게 느끼고있습니다,돈이 여유가있어야 귀농도할수있다는 것도 알아습니다, 부지련히 몸으로 부디치면 되겠지 했는데, 귀농 십년의 얻은것은 허리통증뿐입니다, 다시 북적거리는 서울이 그립습니다, 작성자 해초얌 작성시간 07.01.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