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경제적으로 넘 힘들다는것... (겨울에는 농촌에는 일거리가 없다는것) 작성자 진정맘 작성시간 07.01.12
  • 답글 일 없다고 가만히 있으면 더욱 힘들텐데요~...저보다 한 참 먼저 귀농한 친구가 돈이 당장 안되는 일이라도 그냥 가서 도와주라고 하데요....그러다 보면 길이 보인다고....ㅎㅎ 작성자 초인아 작성시간 07.01.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