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귀농한지 1년! 첫농사에 수확도, 수입도 만족하였지만 혼자서 너무 힘들어 죽을뻔(?)을 여러번 하였죠. 생초짜가 멋도 모르고 덤벼든 귤과수원이 너무 크다보니 올해는 엄두가 나지않더군요. 해서 팜 스테이 스타일로, 혹은 공동체 형식으로 공유하실 분들이 없을른지..!!!^*^ 작성자 그린에그 작성시간 07.01.14
  • 답글 역부족이란 것이 이럴때 쓰는 말인지 모르겠지만 암튼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힘내 볼께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그린에그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7.01.15
  • 답글 힘내세요^^ 적극적으로 품앗이 방에서 구인을 해 보세요^^ 작성자 이장 작성시간 07.0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