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귀농은 정말 힙들어요.막노동도 퇴근없는 막노동입니다. 제 표현이 넘 심했는지 모르지만 ...힘들어요. 작성자 재현맘 윤수정 작성시간 07.01.15
  • 답글 하지만 어쩌겠어요. 내가 선택한 길인것을요. 남자인 저두 벅찬걸요. 그래도 가족이 함께 하길래 희망이 있잖아요?? 작성자 그린에그 작성시간 07.0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