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주택의 지하수가 꽁꽁 얼어 안나와요. 어찌해야 할지... 작성자 돛대 작성시간 07.01.16 답글 3월되면. .. 녹을꺼예요.. 담부턴... 얼기전에 단도리 하셔야해요..수도 배관에 열선도 감아야 하고요.. 귀찮아도 수돗물 조금씩 쫄쫄 흘려 놓아야 하구요..일단 언 수도는 압력솥 스팀으로 녹이는 방법이 있긴한데... 작성자 꽃도둑 작성시간 07.01.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