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내와 의견차이로 집 나온지 4년 빨리집에 들어 가는것 이러다 아주 남남이 되는건 아닌지? 작성자 이사랑 작성시간 07.01.16
  • 답글 부부간 자존심은 아무 쓰잘떼기 없는 잡심인거 같아요. 정작 중요한게 뭔지 깨달으시고 결혼당시의 초심으로 돌아가도록 스스로를 채찍질 해보시면 쫌 나아지지 않을까요? 물론 상대방을 설득하는 가장 커다란 문제가 최우선이겠지요... 첨엔 나죽었다 생각하시고 무엇이든 수용하는 자세를 보여야지 관계의 물고가 트입니다. 무조건적인 태도 말이지요... 작성자 이쁜뎅이 작성시간 07.01.17
  • 답글 부부는 다투어도 곁에 있어야합니다. 곁에 있을때가 좋은 것 같아요.. ^^; 노력하시고 기운내세요~ 작성자 빨간머리앤 작성시간 07.01.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