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농 하고픈맘은 간절한데 ~~ 첨에는 자신이 있었는데 점점 자신도 없어지고 그렇다고 저질러볼수있는 용기도 없고... 시골가면 무얼해서 먹고살까도 아직 정하지 못하고... 그래도 꼭 가고 싶은데 ~~ㅠㅠ 작성자 서까래 작성시간 07.01.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