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내자신을 믿는것 ..근데 솔직히 믿음이 안간다 ㅎㅎ ..그래도 믿어야지 우짜~나 후~ 살아남자 올해도 ..좋은하루 돼소소.. 작성자 시골나라 작성시간 07.01.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