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은 아이를 자연에서 놀게 해주고싶어한다... 그말엔 나도 동감한다... 하지만, 남편도 나도 아직 준비된게 없다 ㅠ.ㅠ 작은거지만 얘기만으로도 행복해지고 마음따뜻해진다^^ 이런게 꿈이라고 해야 할까?! 작성자 내겐너무아름다운 작성시간 07.01.16 답글 실천 하시면 마음 따뜻한 사람들이 많습니다....휴님 홧팅.. 작성자 영광(김병상) 작성시간 07.01.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