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아 고마와라..우리농민들 그리안해도 억시로 에럽다.진짜로 에러분깨 따신겨울날되게 해줍쇼.. 작성자 차(茶)사랑 작성시간 05.12.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