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여자혼자서 귀농을 하려니 ...농사도 처음 지어보고.. 막막하네요.. 그래도 자신있어요 ^^ ! 왜 흙을 사랑하니까요. 그래도 걱정되요 ㅋㅋㅋ 작성자 anna 작성시간 07.06.15
  • 답글 저도 혼자 귀농 하려고 합니다 .사람은 누구나 혼자 태어나죠 살다보면 짝이 ...자신감이 좋아 보이네요 화~~~팅. 작성자 정서비 작성시간 07.06.22
  • 답글 항암성분 함유 산채,약초를 재배 효소,액상추출차,환등을 가공하며, 우리 메주콩을 유기농으로 재배 강계장 비법의 옛토장도 빚는 귀농12년차 귀농인 입니다. 귀농후 이 분야에 관심 있으시면 연락 주세요. 저희 마을에 빈집도 있구구요. 010-2600-0110 작성자 일연 작성시간 07.06.22
  • 답글 저도 혼자 시작해 보려 합니다. 막막하고,무섭고....님 조언 받고 싶네요. 작성자 들길따라서 작성시간 07.06.16
  • 답글 여자 혼자서 귀농? 간이조금 크십니다 ㅋ 혼자서 힘들거든 저좀 불러 주시지요 ㅎ 저도 흙을 사랑 합니다 작성자 아라사 작성시간 07.06.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