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봉화산촌에서 50년 산삼농사를 지어보겠다고^^ 오늘도 산속에서 하루를 보내고 나니 몸이 녹초가 되었습니다...많은사람들이 나보고 미쳤다고 합니다....스스로 생각해도 미치기는 미쳤나 봅니다......ㅎㅎㅎㅎㅎ 작성자 平山 작성시간 07.06.15
  • 답글 수고가 많으시고 집념이 대단하십니다.그리오래되셨으면 수확도 하시고 그삼이 혹시 장뇌삼이라고 하는것아닌지요.궁금하여서리 ㅎㅎㅎㅎㅎ 더위에 그늘나무 아래서 시원한 산바람에 마음을 흠치시고 더욱더 노력하시어 꼭 성공하시기 기원함께드리고 싶네요.노고에 깊히 감사드리고 부럽습니다. 작성자 공작 작성시간 07.06.16
  • 답글 진정한 전문가 가 되련면 미처야 된다고 하던데 잘하고 계신것 같읍니다 그래도 몸은 건강 하셔야 되니 허약해지기전에 산삼 잔뿌리 한쪽 뙤어 드시지요 ㅎ 작성자 아라사 작성시간 07.06.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