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을 지을 계획으로 먼저 진입로를 만듭니다.. 그 진입로를 개발행위받기위해 접수를 하였는데요.. 그것이 허가가 나오기를 기다리는 중 입니다. ^^ 고민..엄청 되겠지요? ㅎㅎ 작성자 이쁜진경이 작성시간 07.06.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