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상추를 거의뽑고 늦상추를 뿌릴려고 하는데 민달팽이란놈이 많이 있어요. 그냥씨뿌리면 안되겠고, 어떡해야 좋을지 모르겠어요.온밭에 달팽이때문에.... 작성자 초연 작성시간 07.06.23
-
답글 막걸리에 등켜와 모캡을 석어서 따뜻한 양지에서 하루정도 발효시킵니다. 저녘시간에 비닐조각이나 종이 접시에 조금씩담아서 군데군데 놓으시면 민달패이가 모여들어 먹고는 죽습니다. 효과가 좋습니다. 작성자 나무야! 작성시간 07.06.24
-
답글 저 이번 농업기술센타 농약 교육가서 배운건데요. 작은 용기에 맥주 50미리와 담배 1개피를 혼합하여 땅가에 매몰해 놓으면 민달팽이를 포살 할수 잇다구 하던데요. 하룻밤에 26마리 포살, 피해 감소률 68% 이용해 보세요. 작성자 파프리카 짱 작성시간 07.06.23
-
답글 달팽이는 두루미가 쬐다주어먹는디.......두루미를 데려다 놀수도 없고...걱정이네요 작성자 바람의전주곡 작성시간 07.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