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인의 마음을 아프게하고 싶지않아요. 세상살면서 나도 모르게 본의아니게...... 작성자 순수여사 작성시간 07.06.24
-
답글 우리모두가 그러한 심정과 마음으로 함께 생활을 하여간다면 아마도 법이 존재할 이유가 없다고 보여지네요.그러나 인간이기에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최소한의 일은 허용하면서 살아야지요.ㅎㅎㅎㅎ 감사합니다.지루한 장마와 더위에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시기를 함께 기원드리고 싶네요. 작성자 공작 작성시간 07.06.25
-
답글 모든이가 행복한 웃음 가득한 유토피아 세상속에서 늘 즐거운 일상을 보낼수 있다면........얼메나 좋을깡.... 작성자 바람의전주곡 작성시간 07.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