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나이(31살)에 직업소개소(인력,파출부)를 운영하다보니 나이드신분들 관리가 참으로 어려움이 크네여...뭐라 할수도 없구 ^^;; 작성자 금둥이 작성시간 07.06.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