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무씨 뿌렸어 비니루 덮어 두었더니 새파랗게 올라왔는데 이번 추위에 다 얼어 버렸어요 ㅠㅠ 작성자 선녀젓갈 작성시간 06.03.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