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감자와 시금치, 쑥갓을 심었습니다..초보작업이라 어떨지..궁금하고, 걱정도 됩니다요^^ 작성자 농군의자손 작성시간 06.03.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