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심은지 5일만에 열무가 싹이 났어요. 흙 밖으로 고개를 살짝 밀고 나오는데 무지 신기하네요^*^ 작성자 토종감자 작성시간 06.04.06
  • 답글 5 일만에 싹이났다구요? 그럼 우리 씨앗도 지난 일요일 뿌렸으니 싹이 났을수도 있겠네요..^^* 작성자 엄마처럼 작성시간 06.04.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