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지 5일만에 열무가 싹이 났어요. 흙 밖으로 고개를 살짝 밀고 나오는데 무지 신기하네요^*^ 작성자 토종감자 작성시간 06.04.06 답글 5 일만에 싹이났다구요? 그럼 우리 씨앗도 지난 일요일 뿌렸으니 싹이 났을수도 있겠네요..^^* 작성자 엄마처럼 작성시간 06.04.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