씀바귀를 캐서 데쳐 초장에 찍어먹으니 그맛이 일품이더라구요~^^ 밭에는 상추,쑥갓,들깨를 뿌렸어여~ 작성자 풀냄시 작성시간 06.04.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