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파는 씨앗용으로 쪼매 남겨 두었고,아스파라거스는 뾰족이 올라와 있고,감자는 아즉 싹이 안나어유 ~ 작성자 소세마리 작성시간 06.04.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